[한국무역협회] '무역현장 MC서비스' 이용 안내

조회수 51382 | 등록일 2018-09-14

구 분
링 크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무역현장 MC서비스


실무 경험이 풍부한 대기업, 종합상사 출신 무역현장 자문위원이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맞춤형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원 내용

- 해외시장정보, 바이어 발굴 등 해외 마케팅 관련 단계별 종합 컨설팅

- 해외시장 진출 관련 무역유관기관의 각종 지원제도 통합 안내

- 무역서식에 걸림돌이 되는 업계 애로 발굴 및 해소


지원 대상

- 회원사 및 비회원사 모든 무역업체


비용

- 무료 (단, 전시회, 시장개척단, 시장조사 등 비용이 발생되는 부분은 사전 안내 후 신청업체 부담)


처리절차

1. 신청 및 접수 - 온라인, 콜센터, 전문위원을 통한 컨설팅 신청
2. 배정 및 수행 - 품목 및 지역 고려 배정 현장방문, 이메일,  전화상담
3. 결과 보고 - 컨설팅 결과 온라인 입력

4. 피드백 - 지속적인 면담을 통한 사후관리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 전화 : 1566-5114 (트레이드 콜센터)

- 내방 : 한국무역협회 회원서비스센터 (삼성역 트레이드타워 1층)

           국내지역본부 (부산,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인천, 강원, 충북, 전북, 경남, 경기, 울산, 제주)


유의사항

전문위원이 제공하는 자문내용은 참고하시되, 최종적인 의사결정과 이에 따른 법률적인 책임은 의사결정당사자인(신청업체)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