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 「7일간의 동행축제」응원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 [중소벤처기업부]

조회수 1936 | 등록일 2022-09-01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523528&call_from=rsslink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참여가 대한민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동행축제에 함께해주세요”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9월 1일(목)부터 9월 7일(수)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상생 소비촉진 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한 중앙부처 장관들이 나섰다고 밝혔다.
 
동행축제 홍보를 위해 기획한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는 현재 참여 영상이 8월 31일(수) 기준으로 300여개를 넘어섰고, 영상 누적 조회 수도 200만회를 기록했다.
 
또한 트롯 가수 장윤정이 출연한 동행축제 홍보 유튜브 영상도 조회수 18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에 참여한 국무위원은 한덕수 국무총리, 추경호 경제부총리,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등 8명이며,
 
박보균 문화체육부 장관 등 다른 국무위원들도 도전잇기(챌린지) 참여를 준비 중으로, 디지털 운동(캠페인) 역사상 국무위원 참여 인원으로는 최다이다.
 
한편,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을 비롯한 개그맨 이승환, 백봉기, 김경욱, 김용명, 신규진과 아나운서 조민경, 정진화 등도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에 참여했다.
 
전통시장 소상공인들도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를 활용해 전통시장을 알리는 영상을 촬영하는 등 현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 참여방법은 동행축제 누리집(ksale.org) 및 중소벤처기업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2022동행축제 등 핵심어(키워드)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중소벤처기업부 김중현 홍보담당관은 “3고 현상 등 대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대한민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에 공감해 국무위원들을 비롯한 영향력자(인플루언서), 일반 국민들이 동행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에 참여해주고 계신 것 같다”며 동행축제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사각형입니다.
 

[자료제공 :(www.korea.kr)]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