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인력공단, HRDK 제1기 사내 홍보모델 선발 [고용노동부]

조회수 701 | 등록일 2022-12-06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540541&call_from=rsslink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20대 신입직원부터 40대 워킹맘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10명 선발, 공단 대내외 행사, 음원 녹음 등 홍보에 참여해 고객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줄 것으로 기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어수봉, 이하 ‘공단’)은 12월 5일 공단 본부(울산 중구)에서 공단을 대표하는 사내 홍보모델 10명을 최초 선발했다.

공단이 사내 모델을 선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홍보모델은 ‘부캐(부캐릭터)’ 문화 등 자아를 실현하고 관심 분야에 몰두하는 최근 사회와 직장 분위기를 고려해 추진됐으며, 지난 10월 내부공모와 외부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총 10명이며, 아나운서 2명, 성우 3명, 모델 5명으로 내년부터 2년간 활동할 계획이며, 공단의 대내외 오프라인 행사, 캠페인 음원 녹음, 사내?외보 및 광고 촬영 등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입사 2년 차 20대 신입직원부터 40대 워킹맘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발돼 고객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내 홍보모델로 선발된 홍다은 주임은 “대학교 홍보모델 경험을 회사에서도 잘 녹여낼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했다”라며 “사내 홍보모델 활동으로 공단에 애사심을 가지고 좀 더 적극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수봉 이사장은 “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공단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하고자 사내 홍보모델을 처음 모집했다”라며, “앞으로 사내 홍보모델을 통해 고객에게 더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 사업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문  의:  홍보실  송현석 (052-714-8193)
[자료제공 :(www.korea.kr)]
top : 상단으로 이동